A/S 안내

한국후지필름은 높은 품질과 더불어 편리한 사후관리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 Instax 100, Instax mini 10/20/30,Mr HANDY, FOTORAMA 880/850/800 는 현재 구형 및 단종된 제품으로 부품 보유가 어려운 관계로 A/S 및 수리가 불가합니다.

접수 방법

  • 1. 직접방문

    직영서비스센터 (인스탁스 카메라, 쉐어, 피킷 A/S 상담 및 접수)

    • 전화 : 02-3281-7700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78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 도보 10분)
    • 업무시간 : 평일 09시00분~18시00분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2시00분 ~ 13시00분
    당일수리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2층 고객대기실 대기시 수리진행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사정에 의해 당일 수리가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 2. 택배접수
    •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신문이나 에어캡 등을 이용하여 포장하신 후 택배 발송해주십시오.
    • 운임비는 고객님의 부담이며 임의 착불시 반송되오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 제품을 보내실때는 필름을 반드시 제거하고 보내주세요. 안에 든 필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이름(상호명), 전화번호 또는 휴대폰번호, 고장증상을 자세히 적어 반드시 동봉해 주세요~

무상/유상 수리

  • 1. 무상수리
    • 구입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 (단, 사용자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처리)
    • 수리 후 동일하자가 발생한 경우의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
    • 무상 수리는 전산화된 영수증(구입영수증 또는 현금 영수증) 또는 정품 스티커를 지참해야 합니다
    • 제품 보증서, 영수증에는 제품명, 판매처 및 판매일자가 기록되어야 합니다.
    ※피킷 NOTICE
        제조원 : 프리닉스(주), 판매원 : 한국후지필름

    A/S무상, 유상수리의 경우 한국후지필름을 통하여 제조원에서 수리를 진행합니다.
  • 2. 유상수리
    • 보증기간 경과후의 제품
    • 사용자의 취급부주의(기압,먼지,침수,충격,습기,전지누액)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화재,지진,홍수,낙뢰 등 자연재해,환경오염,이상전압 등으로 발생한 고장이나 손상
    수리비 입금시 접수자,입급자 동일명으로 입금바랍니다
    수리비 입급처 - 예금주 : 한국후지필름㈜
    - 은행명 : KEB하나은행
    - 계좌번호 : 990-017538-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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