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고객님의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해 후지필름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1:1 문의 및 고객센터 (02.3281.77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AQ내용
번호 제목
6 안드로이드 버전 10이상 스마트폰과 인스탁스 쉐어 프린터 연결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후지필름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10 이상 스마트폰과 인스탁스 쉐어 프린터와 연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해결 방안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1.쉐어 프린터와 와이파이(Wi-Fi)를 모두 켠 상태에서, 와이파이 설정 화면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해당 쉐어 프린터의 와이파이 상세 설정을 클릭합니다. (톱니바퀴 모양)

 

 

 

 

2. 상세 설정에 들어간 후, 하단의 휴지통 모양 지우기를 클릭하여 해당 와이파이를 삭제 및 끊어줍니다. 

 

 

 

 

3. 쉐어 어플리케이션을 열고, 인쇄 편집을 실행한 후, ‘연결하고 프린트합니다.’ 를 누릅니다.

 

 

 

 

 

4. 일정 시간 후, 연결하고자 하는 쉐어 프린터의 와이파이 이름이 뜨면 ‘INSTAX-XXXXXXXX’ 클릭하여 연결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재연결을 시도하였으나, 지속적으로 연결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고객센터(02-3281-7700) 또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원격지원 프로그램 설치 안내

원격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합니다.

원격지원 프로그램은 "쇼핑몰 > 고객센터 > 원격지원"에서 다운로드가 가능 하며 혹은 아래의 링크을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신 뒤 아래와 같은 아이콘의 실행파일이 생성 된 것을 확인 합니다.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 하시고 아래의 순서에 따라 설정을 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 되면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왼편에 보이는 "귀하의 ID"와 "비밀번호"를 상담원의 요청에 따라 알려 주시면 됩니다.

 


 

 

이제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 하시면 됩니다.

 

 ​ 

4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과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의 연결오류 문제관련

안녕하세요. 한국 후지 필름입니다.

 

안드로이드 OS(6.0.1) 업데이트를 받은 고객님이 인스탁스 쉐어 사용시 프린트 연결오류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결방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1. 인스탁스 쉐어 앱버전 확인
    - 앱최신 버전 : 2.8.3(해당 버전이 아닌 경우 앱 업데이트 필수)

 

2. 인스탁스 쉐어 사용시 스마트폰"위치(혹은 '위치정보')" 활성화
    - 상단의 스크롤바를 내려 스마트폰"위치(혹은 '위치정보')"를 활성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그래고 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에서도 위치가 해제되어 있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상기 1, 2, 3항의 방법을 사용하시면 프린트 연결 오류에 대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게시판 또는 당사 고객센터(02-3281-77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불편사항은 개인정보 보안의 강화 차원에서 스마트폰 업체의 조치로 사료되는바

사용 불편에 대해 송구스러운 맘과 함께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3 [색상 불일치] 모니터에서 보이는 것과 색상이 다르게 인화 되었습니다.

모든 출력물은 표준화된 설비로 균일하게 제작 되고 있습니다. 출력물의 경우, 잉크 색상(CMYK)에 의존하면 모니터는 빛의 삼원색(RGB)에 의해 구현되므로 완전한 일치가

이루워지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모니터와 액정화면은 휘도가 높고 고객님 PC 마다 설정값이 달라 실제 출력물과는 차이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출력물은 모니터보다 다소 어둡게 출력됨으로, 이점을 감안하시어 좀 더 밝게 수정하여 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편집기 설치] 편집기 프로그램 설치가 안됩니다. 해결방법은 없나요?

포토북 및 사진인화 주문 프로그램은 윈도우7/8/10 이상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 9이상의 버전을 지원하며 크롬에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l  이어앨범 편집기 실행불가시 해결방법

1.     이어엘범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2.     시계 옆 실행 중인 프로그램 중 클라우드, 네이버클리너 등 유틸리티 종료 후 실행

3.     위 두 방법으로 실행이 안되실 경우 1:1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3281-7700)로 전화를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운영체제가 윈도우7이상임에도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1:1 상담게시판에 문의를 주시면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1 [갤러리] 갤러리에 공개한 작품을 다시 비공개로 변경할 수 있나요?
작성하신 이용후기나 공개하신 갤러리는 1년 동안 삭제나 취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1:1 게시판에 문의하시길 바라며, 후기 취소 시에는 발급받은 적립금 혜택은 반환됩니다.

 

오늘 본 상품
0/0
Top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