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소소일작 미라클 파티에 다녀왔어요!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쌀쌀한 날이었는데
도착할 때 쯤 부터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더니
입구에서부터 멋진 포스터들이 반겨주었답니다.

✨인스탁스✨들!!!
특히 미니 사이에서 위퐁당당하게 존재감을 자랑하는 와이드 400이 눈에 띄네요😁

맛있게 먹으며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었어요🤍

자유롭게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미니랑 스퀘어를 갖고 있어서 와이드가 최대 관심사였어서
와이드 400과 와이드에보를 중점적으로 체험했어요.
에보 시리즈를 처음 접해보는 저는 와이드에보가 신기했는데요
찍자마자 바로 나오는 아날로그와는 달리
찍고 골라서 뽑을 수 있다는게 매력적이더라구요!
특히 레버를 돌돌 돌려야 인화되는게 재밌었어요~✨

내부 한 켠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에서
사진도 실컷 찍었어요!


그리고 소소일작에서 준비해주신 소일베이커 원데이클래스!
예쁜 눈사람 플레이트와 집모양 포토 홀더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말랑단단한 흙을 만지고 다듬으니 절로 힐링되더라구요!🤍🤍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도 나누며
사진도 실컷 찍고 나만의 홀더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었던
정말이지 특별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이토록 멋진 미라클파티에 초대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인스탁스x소소일작과 함께할래요😁
함께한 상품

1개의 댓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