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인증] 미니와 함께하는 사적인산책

춥고 따뜻한 봄날의 산책

에디터 프로필
고소한짜장면
0
93

인스탁스 미니와 함께한 4월!
초반에는 너무 추워서 봄이 온 것 같지 않았어요.
그래도 4월의 시작을 느끼며 찰칵!

아직도 제법 쌀쌀한 4월초! 오랫만에 친구와 익선동에서 찰칵! 특별한 장소도 아니고 특별한 이벤트도 없지만... 그냥 이 소소한 하루가 즐거웠던 것 같아요. 너무 멀리서 찍어줘서 필름을 낭비한 ㅠㅠ 이때도 아직은 추운 봄.

봄은 언제오나.. 이상하게 따뜻한 것 같으면서 추웠던 4월 둘째주! 한적한 카페에서 인생샷.. 을 찍기는 미니로는 쉽지 않네요.. ㅎㅎ 


이제 조금 따뜻해지는 4월의 어느날! 덕수궁 방문!
비가 올 것 같았는데 다행히 날이 너무 좋았던 하루! 꽃이 너무 너무 예쁜\☆



드디어 봄이 왔네요. 따뜻하고 포근한 하루
벚꽃은 지고 겹벚고 보고 왔어요.
4월 중반.. 이제 4월도 끝이 보여요. 아쉬운 하루하루사진으로 소소하게 남겨봅니다.♡
날이 좋아서.. 봄이라서.. 매 주 움직였네요. 
고소한짜장면의 소소한 4월 이야기.. end.
(얼굴은 부끄러워서 스티커로 살알짝)

3개의 댓글이 있어요.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