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 문의
남겨 주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고객센터 02-3281-7700

FAQ

궁금하신 사항을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어떤 문의를 찾으시나요?

  • 엘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한 이후 취소/반품을 진행하신 경우,
    해당 엘포인트 금액은 엘포인트사 규정에 따라 사용취소된 건으로 반영되어 '사용 내역에 -포인트로 기재됩니다.

    하지만, 실제로 사용 취소된 포인트는 + 포인트로 변환되어 다시 전체 포인트 합계에 더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필름을 40매 이상 구매하신 후 일부 박스를 뜯으신 경우,
    패키지 상품이기 때문에 부분 반품 처리는 불가합니다.

    전체 상품에 대한 반품처리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 미니필름 100매 구매 후 20매 종이박스 뜯은 후 반품 요청 -> 부분 및 전체 반품 불가 
        스퀘어필름 40매 구매 후 종이박스 뜯지 않고 반품 요청 -> 전체 상품 반품 처리 가능

     
  •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하시고 싶은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옵션 선택창을 여시면,
    [재입고 알림신청] 버튼을 색상별로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이 없는 경우 [재입고 알림신청] 버튼만 클릭)

    버튼 클릭시 재입고 알림신청이 완료되며, 재입고시 고객님께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모바일로 주문하시는 경우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클릭시 [재입고 알림신청] 버튼 누르기 가능)
     
    * 재입고 신청 시 안내사항
    - 재입고 신청 후 1개월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 문제로 인해 신청내역이 삭제되오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재입고 알림톡이 발송된 이후에는 신청내역에서 자동 삭제 됩니다.
    - 판매가격 또는 할인가격, 사은품 혜택은 구매시점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상품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알림톡 발송을 위해 회원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 부탁드립니다.

    상품 QnA를 통한 재입고 사전 알림 신청 서비스는 11월 부로 종료되었으므로
    안내드린 사항을 참고하시어 재입고 알림 신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인화의 날짜는 사진 EXIF값을 자동으로 불러옵니다.
    카톡 전송, 어플사진보정, 기타 SNS업로드 등 저장된 사진은 해당 정보가 누락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인화시 날짜표기를 설정하였음에도 위와 같이
    물음표 아이콘이 나타나며 사진에 날짜가 표기되지 않는 경우 사진 속성을 확인해주세요

     


    🔍사진 촬영일자 확인하는 방법

    사진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속성] → [자세히] 탭 클릭!

     

     
    아이폰의 heic 확장자 역시 찍은 날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아이폰 heic확장자로 촬영된 이미지는 카톡으로 전송하거나, 기타 경로로 공유 했을 경우 jpeg 확장자로 자동 변환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확장자 변경방법
    아이폰 촬영시 아래처럼 설정해주시면, jpg로 저장되며 사진 속성에 찍은날짜가 표기됩니다.

    [설정] → [카메라] → [포맷] → [높은 호환성] 선택 


     
  • 선물 하시는 분의 주문 취소는 상품준비중 전단계까지만 가능합니다.
    선물 받은 분이 이미 선물 확인 및 배송지 입력을 하신 경우라면 주문 취소 시 선물 받은 분께도 주문취소 안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 네, 가능합니다.

    배송지 입력 기한 만료일 2일전부터 최대 3회까지 배송지 입력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1회 연장마다 7일이 연장됩니다.
  • 기업 전용 인스탁스 필름 출력 서비스 <인스탁스 비즈> 관련 문의는 '1:1문의 게시판 > 대량/제휴 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후지필름몰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년 (365일) 이며, 기간 만료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소멸된 적립금의 복구는 불가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후지필름몰 적립금은 쿠폰 할인, 임직원 할인, 카드 할인, 배송비 제외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실결제금액의 1%가 주문 후 구매 확정 시 적립됩니다.  
    적립금 사용은 주문 결제 시 가능합니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년(365일)이며, 기간 만료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한국후지필름입니다.

    항상 후지필름몰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바일 App 서비스 관련하여 디바이스 기종별 서비스 안내드립니다.

    Mobile device :  삼성(2019년 이전 출시모델) 안드로이드 버전 12로 업데이트 불가로 인하여,
    사진인화 서비스에서 일부 기종 갤러리 선택 시 사진 다중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기종별 권장 이용 방법

    ※갤럭시 S10 이상 모델(2019년 이후 출시 모델)
     => 삼성 One UI 업데이트 이후 갤러리 선택 사진 다중 선택 이용 가능

    ※갤럭시 S9 이하 기종(2019년 이전 출시모델) 
     => 갤러리 사용 불가, 내파일 or 포토 선택 사진 다중 선택 이용 가능

     

    위의 사항을 확인하시여 즐겁게 사진인화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후지필름몰 회원등급은
    신규회원 가입한 Welcom회원, Bronze회원, Silver회원, Gold회원, Platinum회원, Diamond회원으로 운영되며
    마이페이지 메인에 표시가 되며 각 등급별 혜택은 카테고리 "회원혜택"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혜택 한 눈에 알아보기 (이미지 클릭)

     
  • 이미 등록하신 아이디(이메일)를 변경하실 수는 없지만 자주사용하시는 이메일 계정을 추가로 등록하여 정보 및 주문/배송 등의 메일을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추가 등록방법은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개인정보수정]에서 E-mail 계정 입력란에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 계정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예전 후지필름 쇼핑몰에서 사용하시던 ID/PW12월 신규로 리뉴얼된 쇼핑몰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리뉴얼 쇼핑몰에 신규로 후지필름 쇼핑몰 신규 가입은 받지 않으며
    L.POINT 통합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 시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해 주시면 당사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 안내를 문자메시 서비스를 통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 찾기는 우측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시어 아이디 찾기를 선택하시고 이름과 휴대번호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는 우측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시거나 아이디 찾기의 우측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클릭하시고 ID와 이름, 그리고 휴대번호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후지필름은 회원가입시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회원계정은 이메일을 기준으로 생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재가입을 하여 새로운 계정이 생성되면 이전의 아이디 계정에서 진행된 부문의 확인이 불가능하여 이전 계정을 통해 발생한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가능합니다.

    이름 변경의 경우는 당사의 고객센터에 문의(02-3281-7700)하시어 변경이 가능하시며, 이메일 변경은 수신하시는 이메일 계정을 상기의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이때에도 기존 아이디가 변경되는 것은 아닙니다. 아이디는 기존 이메일로 지속되며, 당사로부터 연락을 받으시는 이메일이 변경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신 쿠폰은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쿠폰등록]에서 쿠폰번호 입력하시면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하신 쿠폰은 [마이페이지>사용가능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쿠폰은 해당되는 상품을 주문하신 후 [주문서작성] 단계에서
    [소셜쿠폰+제작권사용] 버튼 클릭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쿠폰 적용 후 실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기본배송비가 무료입니다. (도서산간 비용 제외)

    기타 상품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없으나, 주문할인쿠폰 및 무료배송 쿠폰과는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1:1문의 게시판]에 고객님의 쿠폰 구매처와 상품명 및 수량 또는 쿠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후지필름몰에서는 현재 편집을 수정하는 서비스는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한 포토북의 수정·편집이 필요한 경우,
    기존 주문 취소 후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 뒤 재주문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으니
    관련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작 완료 또는 제작 중인 포토북의 경우 수정 불가)


    편집이 어려운 경우 포토북 편집대행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니 
    해당 서비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기 상품페이지의 상세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www.fujifilm.co.kr/common/editor.do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상품(카메라 및 악세서리 상품 등)의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토요일 및 공휴일제외)으로 2-3일정도 소요되며,

    편집기를 사용한 사진 제작상품(포토북, 이어앨범, 사진인화 등)의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3-5일정도 소요됩니다.

    택배회사 사정 또는 성수기 시즌 주문이 갑작스럽게 몰릴 경우 배송이 일부 지연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별도 안내됩니다.

    배송확인은 쇼핑몰에서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면 비고란에 배송추적버튼을 눌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장바구니에 저장된 사진인화 및 포토북은 60일 동안 보관됩니다.
    (
    이어앨범은 장바구니에 담겨 있어도 편집이 불가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중인 앨범은 장바구니에 저장 및 수정편집 등의 관리를 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회원제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장바구니 담기 및 결제를 위해 회원가입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내역은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 수단에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및 L.POINT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여러 곳으로 배송을 원하실 경우, 각각의 주문서를 결제 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한 번 결제가 완료 된 후 타 배송지 지정이 어려우시니 유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02-3281-77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스탁스 촬영후 사진이 뿌옇게 또는 선명하지 않다는 다수의 사례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대게 인스탁스 필름 현상시 흔들게 되어 내부적으로 사진 현상액이 번져서 뿌옇거나 선명하지 않게 나올수 있습니다. 따라서 되도록이면 인스탁스 필름을 흔드는 행동은 삼가해 주세요.
    또하나 인스탁스 카메라로 촬영시 상온(18)에서 촬영 또는 현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추운 겨울에 촬영하실 경우 미니 필름을 손바닥 사이에 두고 따뜻하게 해주시거나 주머니속에 넣어두시면 좋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을 골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넣으실 수 있는 포토북과 달리, 이어앨범은 기간만 설정하면 가장 잘 나온 사진을 자동으로 선별/배치 해주어 짧게는 5분만에 포토북을 자동으로 만들 수 있는 후지필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입니다.

    한정된 사진을 취향대로 자유롭게 편집하고 싶으실 때는 포토북을, 많은 사진을 자동으로 쉽고 빠르게 정리하고 싶으실 때는 이어앨범을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이어앨범은 크기가 A4, A5 두 가지로 고정되어있는 정형화된 앨범제작 서비스입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소프트커버와 하드커버의 차이로 소프트커버는 인화지를 압축한 하드보드지 유형의 커버스타일이며, 하드커버는 두꺼운 합지에 인화지를 랩핑처리한 양장본 느낌의 고급스러운 커버의 포토북 입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포토북 내지(속지) 스마트와 프리미엄의 차이는 스마트 내지는 인화지와 인화지를 바로 맞붙여 특유의 사진 질감을 그대로 살린 탄력있는 내지 스타일이며,

    프리미엄 내지는 인화지와 인화지 사이에 고급 대지를 압축 삽입하여 볼륨감을 더해, 고급스러운 두께감으로 품격있는 내지 스타일입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후지필름 포토북과 이어앨범은 타 포토북에서 흔히 사용되는 일반 인쇄용지가 아닌 후지필름이 직접 생산하고 전세계에서 제일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는 사진 전용 최고급 전용 인화지를 사용합니다. , 실버할리드 후지필름 인화지 로 제작되어 선명한 화질과 탁월한 보존성을 자랑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최소해상도 이하인 경우 비추천으로 프로그램상에서 안내가 나가지만 주문은 가능합니다.

    좋은 품질을 위해서는 추천해상도 이상으로 주문해주시기를 권장합니다.

  • 바코드와 후지필름 로고는 생산공정관리 및 생산자명 표기를 위하여 들어가는 필요사항 입니다. 따라서 바코드와 회사로고는 삭제가 불가합니다.

    , 대량 주문 시 회사로고는 협의하여 고객사의 브랜드 상호로 변경 해드릴 수 있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하신 이용후기는 1년 동안 삭제나 취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1:1 게시판에 문의하시길 바라며
    후기 취소 시에는 발급받은 적립금 혜택은 반환됩니다.
  • 모든 출력물은 표준화된 설비로 균일하게 제작 되고 있습니다. 출력물의 경우, 잉크 색상(CMYK)에 의존하면 모니터는 빛의 삼원색(RGB)에 의해 구현되므로 완전한 일치가

    이루워지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모니터와 액정화면은 휘도가 높고 고객님 PC 마다 설정값이 달라 실제 출력물과는 차이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출력물은 모니터보다 다소 어둡게 출력됨으로, 이점을 감안하시어 좀 더 밝게 수정하여 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다시 반환되며 쿠폰의 경우 쿠폰 발급 조건에 따라 상이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포토북 및 사진인화 등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이 시작되면 취소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영업시간 외 주문하신 경우 1:1 상담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익일 오전 업무개시 후 확인하여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기존 한국후지필름에서 제공하던 디지털 카메라 관련 서비스를 2012 1 1일 부로 아래와 같이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로 이전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상호 :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FEIK)

     * 콜센터 : 1577-4793

     * 홈페이지 : http://www.fujifilm-korea.co.kr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38 페코빌딩2층 (청담동 84-2)

    번거로우시겠지만, 상기 FEIK사로 연락하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 환불만 가능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 내역을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고객님께 환금,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4~5(/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접수 (고객센터 전화 및 게시판) 후 당사에 입고된 상품에 한하여 반품 가능합니다.

     - 제품 수령 후 제품이 주문 내용과 다른 경우
     - 제품이 후지필름몰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
     - 제품이 고객님께 인도될 당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당사 과실로 인한 반품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며 단순변심 시 고객 부담입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완료 단계(결제후2시간 이내)에서는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 상품준비, 배송준비, 배송중 단계에서 반품 절차는 불가능 합니다.

    ▷ 후지필름 배송상품 :

    배송완료되어 상품을 받으 신 후 반품신청을 하시면 택배회사에서 제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상품이 후지필름몰 물류에 도착 한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후지필름몰 물류 도착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수령후 반품하실 경우, 상품 발송을 위해 보내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78 한국후지필름㈜ 고객지원담당 서비스센터 앞 (02-3281-7700)

    ▷ 업체 배송상품​ :

     업체 개별 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별 기준에 따라 반품규정이 달라, 해당 상품 상세 페이지를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기된 정차에 따라 택배사 접수후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업체 반품주소는 배송된 박스 송장 또는 후지필름몰 구매 상품 페이지에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송/교환/AS 가능한 주소지가 없는 경우, 후지필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인스탁스 카메라로 사진을 직다 보면 뷰파인더를 보고 사진을 잘 찍었는데 사진이 한쪽으로 쏠리는 경우를 경험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익서은 가까운 촬영에서 생기는 시차현상(관측 위치에 따른 물체의 위치나 방향 차이) 때문입니다. 

     * 시차현상이란? 뷰파인더와 렌즈의 위치 차이에서 오는 구도 왜곡 현상입니다. 통상의 촬영에서는 나타나지 않다가 1.5M 이내의 거리에서 촬영을 하면 그 거리가 근접될수록 그 현상이 더욱 심하게 나타납니다.

     

    시차현상은 대부분의 일반카메라, 디지털 카메라 등에서도 발생됩니다. 왜냐하면 이안리플렉스(레인지파인더)방식을 채택하여 두게의 눈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런한 시차현상이 전혀 없는 카메라는 SLR(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라고 하는데, '하나의 눈'방식 입니다.

     

    사차 현상의 원인과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구조로 인해서 시차현상이 발생하는데요, 그럼 이런 시차를 벋어나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찍고 싶은 피사체를 뷰파인더로 봤을때 원하는 위치에 둡니다. 그리고 셔터를 누르기 전에 카메라를 당신의 오른쪽과 위족으로 살짝 이동해 주세요.

    그렇게 하면 여러분께서 원하는 인스탁스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몇번 촬영을 하시다 보면 이해가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보다 궁금하신 사항은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최소해상도 이하인 경우 위와같이 편집기에서 노란색 경고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좋은 품질을 위해서는 추천해상도 이상으로 주문해주시기를 권장합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후지필름몰 배송상품과 업체배송상품의 구분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2가지로 구분됩니다.

    ▷ 후지필름몰 배송 : 후지필름 물류센터에서 직접 발송됩니다.
    ▷ 업체배송 : 후지필름몰 협력업체에서 개별 배송이 됩니다. 
        업체배송상품의 경우 주문/배송내역 페이지내에 [업체배송] 표기가 되며.
        배송비는 개별업체 기준으로 별도 부과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후지필름몰의 배송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후지필름 배송상품과 업체배송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후지필름배송 : 후지필름 물류센터에서 직접 발송이 되며 주문/배송내역에서 별도 표기 되지 않습니다.
    ▷ 업체배송 : 후지필름몰 협력업체에서 개별 배송 되며, 주문/배송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게시판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한국후지필름입니다.

     

    주문 취소후 환불은 (카드결재의 경우)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정확한 일정은 카드사에 따라 상이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다 세부적인 사항은 당사 고객센터(02-3281-7700)으로 전화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한국후지필름 쇼핑몰에서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① 회원등급 혜택, ② 상품 할인/제휴쿠폰, ③ 소셜 쿠폰"으로 구분

    각 구분창의 사용법을 보면

    ① 회원등급 혜택 : 고객님의 구매 실적에 따라 결정되는 등급에 맞는 할인이 나타납니다.
    ② 상품 할인/제휴쿠폰 : 원데이쿠폰, 기획전 쿠폰, 정품등록사은쿠폰, ​L포인트사 제휴쿠폰 등 개별상품에 할인되는 쿠폰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③ 소셜 쿠폰​ : 소셜쇼핑몰에서 할인된 쿠폰을 구매후 등록한 쿠폰이 나타납니다.

    이 외에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는 경우, [추가 할인받기]를 통해 추가 할인도 가능 합니다.

    ① "주문할인 쿠폰"은 주로 가입시 혜택인 가입할인 쿠폰(일명, 웰컴쿠폰) 및 첫구매 감사할인 쿠폰 등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② "무료배송쿠폰" 은 배송비를 절약할 수 있는 쿠폰으로 "조회/적용"버튼을 통해 적용 할 수 있습니다.
    ③ 그리고 회원의 등급별로 적용되는 구매금액에 의해 적립립되는 적적립금의 사용도 가능하십니다.
    ④ 또한, L포인트를 보유하신 고객객님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번호를 입력하여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참, 실 결제 금액이 5만원이 넘을 경우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죠 한국후지필름 쇼핑몰에서 즐거운 쇼핑의 시간 누리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한국 후지 필름입니다.

     

    안드로이드 OS(6.0.1) 업데이트를 받은 고객님이 인스탁스 쉐어 사용시 프린트 연결오류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결방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1. 인스탁스 쉐어 앱버전 확인
        - 앱최신 버전 : 2.8.3(해당 버전이 아닌 경우 앱 업데이트 필수)

     

    2. 인스탁스 쉐어 사용시 스마트폰"위치(혹은 '위치정보')" 활성화
        - 상단의 스크롤바를 내려 스마트폰"위치(혹은 '위치정보')"를 활성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그래고 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에서도 위치가 해제되어 있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상기 1, 2, 3항의 방법을 사용하시면 프린트 연결 오류에 대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게시판 또는 당사 고객센터(02-3281-77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불편사항은 개인정보 보안의 강화 차원에서 스마트폰 업체의 조치로 사료되는바

    사용 불편에 대해 송구스러운 맘과 함께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  Lpoint 회원으로 후지필름 웹사이트를 가입하고 후지필름 회원에서 탈퇴하고 싶은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탈퇴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1. Lpoint로 회원 로그인후 고객센터 -> 개인정보 수정 -> "Lpoint 회원 탈퇴"  클릭

    2.Lpoint 웹사이트 이동후  "한국후지필름 온라인 회원 탈퇴" 클릭


     


     

  • 원격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합니다.

    원격지원 프로그램은 "쇼핑몰 > 고객센터 > 원격지원"에서 다운로드가 가능 하며 혹은 아래의 링크을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신 뒤 아래와 같은 아이콘의 실행파일이 생성 된 것을 확인 합니다.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 하시고 아래의 순서에 따라 설정을 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 되면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왼편에 보이는 "귀하의 ID"와 "비밀번호"를 상담원의 요청에 따라 알려 주시면 됩니다.

    이제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 하시면 됩니다.
     

  •  

    이어앨범 Adobe Flash Player 관련 프로그램 설치 오류 발생시 대응 방법 안내드립니다.

     

     

    위와 같은 메시지 창이 뜨면서 이어앨범 편집기 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해주세요.

     

    1. ‘제품매뉴얼[이어앨범 Adobe Flash Player 설치 오류 대응 패치] 다운로드

    2. FlashPlayerVerWrite.bat 파일 실행

    3. 이어앨범 편집기 재실행

     

    ※ 그래도 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

    1) FlashPlayerVerRecovery.bat 파일 실행 => 2.의 설치 전으로 돌아감

    2) FlashPlayerVerWrite.bat 파일 우클릭‘관리자 모드로 실행 선택하여 재실행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 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한국후지필름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10 이상 스마트폰과 인스탁스 쉐어 프린터와 연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해결 방안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1.쉐어 프린터와 와이파이(Wi-Fi)를 모두 켠 상태에서, 와이파이 설정 화면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해당 쉐어 프린터의 와이파이 상세 설정을 클릭합니다. (톱니바퀴 모양)

    2. 상세 설정에 들어간 후, 하단의 휴지통 모양 지우기를 클릭하여 해당 와이파이를 삭제 및 끊어줍니다. 

    3. 쉐어 어플리케이션을 열고, 인쇄 편집을 실행한 후, ‘연결하고 프린트합니다.’ 를 누릅니다

    4. 일정 시간 후, 연결하고자 하는 쉐어 프린터의 와이파이 이름이 뜨면 ‘INSTAX-XXXXXXXX’ 클릭하여 연결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재연결을 시도하였으나, 지속적으로 연결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고객센터(02-3281-7700) 또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